Contact Center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대한 완전한 이해를 바탕으로 AI 상담사와 Human 상담사 간
완벽한 Collaboration 체계를 구축합니다.
복잡한 Context 질의 대응, 정서적 공감을 통한 상담, 높은 1차 상담 성공률 등 Human 상담사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전체 상담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간단한 문의에 대해 AI상담사를 활용하여 대기시간 최소화,
24/365 서비스 등을 결합하여 이상적인 상담환경을 제공합니다.
자체 개발한 업계 최고 수준의 Natural Language Process 기술을 적용하여 초기 AI Contact Center의
아쉬웠던 부분을 말끔히 해결했습니다.
정확한 답을 찾아내는 MRC와 Open QA, 명확히 요약해주는 Summarize, 빈 칸의 정답을 추론하는
Fill Blank 기능 및 의도 추출, 감성 분석, 우수한 전처리 성능 등 차세대 AI Contact Center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드립니다.
SK주식회사 C&C가 보유한 다양한 산업군 대상 AICC 구축 경험을 토대로, 자체 개발 Application과
Contact Center 파트너 협력을 통해 고객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Application을 구현합니다.
구축형부터 SaaS형까지 고객 비즈니스 및 Infra 맞춤형 AICC를 지원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량 증가, 고객 채널 증가, 비즈니스 환경 변화 등에 민첩하고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동일 데이터를 이용한 테스트 결과 Intent, Entity 성능의 정확도 등 모든 면에서 Global 경쟁사 대비
높은 성능을 보유한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