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u.Insight는 AI 데이터 모델링 전 과정에 특화된 효율적인 통합 분석 솔루션입니다. 데이터 브라우저를 활용한 데이터 탐색/조회가 가능하며, HTTP 데이터 셋을 연결하는 방법으로 공공 데이터, Open API를 활용하여 인사이트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불러온 데이터는 다양한 노드를 통해 데이터 처리 흐름의 전과정을 시각적으로 구성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CDS(Citizen Data Scientist)도 데이터를 손쉽게 불러오고 어떤 과정을 통해서 인사이트를 추출하기 위한 모델 생성이 이루어지는지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동시에 전문 분석가는 자신의 편의에 맞게 Workflow와 Sandbox를 유기적으로 연계하여 모델을 예측하거나, 생성 및 배포하며, 그 결과를 여러 참여자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Accu.Insight 금융, 제조, 공공기관 등 다양한 분야(도메인)에서 활용될 수 있습니다. 금융 도메인에서는 고객에게 최적의 금융상품을 추천하고, 사기 대출을 탐지하는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경찰청에서는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범죄 위험성을 예측하고, 순찰 방범시설 개선에 Accu.Insight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온프레미스, SaaS 환경을 가리지 않고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의 환경에서 활용이 가능하며, 최고 수준의 DX 전문가들이 각 도메인 특성에 꼭 맞추어 활용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례를 바탕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Accu.Insight는 정형 데이터 뿐만 아니라 AutoML로 비정형 데이터의 Clustering 비지도 학습이 가능합니다.
우선 자동으로 유사한 데이터를 그룹으로 군집화하는 비지도 학습을 자동으로 수행하며 최적의 모델을 탐색합니다. 이후 분석 모델에서 생성된 그룹들의 데이터를 다양한 색깔로 분포를 시각화 하여 결과를 해석할 수 있는 도표를 제공합니다.
수작업으로 할 수 밖에 없었던 자연어 레이블링 작업을 자동으로 수행합니다. Accu.Insight에 자체적으로 내장된 모델을 활용하여 100% 자동화도 가능하며, 분류된 레이블과 문장을 제공할 경우 사용자의 의도에 좀 더 맞는 분류가 가능합니다.
Workflow 내에서 생성한 모델을 한번의 클릭만으로 Runtime 모델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후 Workflow 대시보드 내에서 생성/배포된 모델의 상태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등록한 모델을 Pipeline을 통해 빌드하고 Image Container Registry에서 버전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안정적인 모델 빌드/배포 기능을 통해 모델을 빌드에 실패하면 Web UI 화면을 통하여 원인을 분석하여 줍니다. 또한 운영 중인 모델에도 무중단 업그레이드 가능하여 끊김 없이 모델의 배포가 가능하며, 모델 버전 관리 기능을 통하여 이슈 발생시 신속하게 과거 모델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Accu.Insight는 다양한 구성을 통하여 분석가의 사용 역량 및 각 조직 데이터 환경에 꼭 맞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